시상까지 했지만 ‘뒤바뀐 오스카 작품상’ 해프닝…“진짜 작품상은 문라이트”

카테고리 없음|2017. 2. 27. 15:53
시상까지 했지만 ‘뒤바뀐 오스카 작품상’ 해프닝…“진짜 작품상은 문라이트”


지미키멜이 인종차별주의자라는거 다 루머임 나는 한국으로 할리웃 소식안듣고 영어가되서 해외기사 미국기사 야후 미국 구글링 직접하는 사람으로서 말하는거고..엠마스톤 드레스 예뻤다 이번에 남우주연상 라이언고슬링이 받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캐이시가 받았고 아 그리고 지미키멜이랑 멧 데이먼 맨날서로 디스해 ㅋㅋㅋㅋㄱ 엘렌쇼에서도 디스하고
문라이트가 진짜 좋은 영화인가보네 라라랜드도 재밌게 봤는데
재키가 하나도 못받다니
우리 아이린 언니를 라라랜드 주인공으로 줬으면 대상 휩 쓸었다 ㅉㅉ


신기하게 우리나라에선 뮤지컬 영화가 인기가 많단말이야 레미제라블도 그렇고 개인적으로는 연기하다 뜬금없이 노래 부르는게 취향에 안 맞이서 그다지 안 좋아함
둘다 봤는데. 아름다운건 라라랜드일지 몰라도 더 여운 남는건 문라이트였지. 당연한 결과일듯 라라랜드 호명했을때 유튜브 반응은 거의 폭동급
영미권에서든 아니든 20세기 최고 영화로 만장일치 통과되는 멀홀랜드 드라이브는 쳐다도 안 보고 글레디에이터한테 오스카 준 아카데미인데 글레디에이터는 탈 만했다고 하는 ㅅ끼들이 있지를 않나...
역시 우리나라처럼 미리 다 알고 주는상은 아니군


박근혜같은사람 또있네
지미키엘은 동양인 비하에 남우주연상 케이시 애플랙애플랙은 성추문 혐의 있는 범죄자 그리고 잘못 수상까지ㅋㅋㅋㅋ 트럼프 까기전에 지들이나 잘할것이지
스크린쿼테제도=영화인들 건물주
실검에 문라이트??? 너에게 가는 길을 비춰라? 달려가 안을 수 있게~~♪ (전지적 인슾 시점)


실트에 문라이트 우리 얘긴줄 알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r_under 그쳐 저 문라이트 보면서 깜짝 놀랐어요ㅋㅋㅋ
내일 문라이트 보러 가야지
문라이트 네ㅣ버 후기보면 온갖 혐오가 난무하고...그입좀 닥치라...


@holmelisten 전세계 생중계 몰카를 찍었네요........ 작품상 라라랜드!!!! 우오오오오오 다 나와서 행복감.. 하는데 아니 문라이트!!!! 속았지? 히힝
호올~ 문라이트 보고 왔는데 작품상 받았네!
@Juunngg 아마 그럴거예요. 저도 문라이트 상영관 찾아보다가 저번주보다 적어져서 놀랐네요..
실트에 문라이트 떠있길래 팬텀 생각났다...


오메 오스카 졸면서 봐서 오 라라랜드 문라이트 공동 수상인가봐!! 했는데 잘못 발표한거였네 ㅇㅅㅇ
89회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은 #문라이트 .... 시상자가 처음에 <라라랜드>로 잘못 발표하는 해프닝이...
89회 아카데미 시상식, #문라이트 남우조연상, 분장상, 의상상 수상
최종 집계(장편 극영화 한정): 라라랜드 6개 문라이트 3개 핵소 고지 2개 맨체스터 바이 더 씨 2개 컨택트 1개 펜스 1개 주토피아 1개 세일즈맨 1개 정글북 1개 신비한 동물사전 1개 수어사이드 스쿼드 1개


제 89회 아카카데미시상식 [작품상] #문라이트 시상식에서 당황스러운 약간의 해프닝이 있었네요...작품상은 라라랜드가 아니라 문라이트가 수상했습니다. 작품상을 비롯 남우조연상, 각색상 3개부문 수상 축하드립니다.^^
시상자 실수로 수상작이 잘못 읽힘. 89회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수상작은 문라이트
오늘 네 번째 스플래시 입니다. '문라이트'가 오스카를 빛내다 시상자가 수상작을 '라라랜드'로 잘못 발표하는 해프닝이 벌어지다 당신이 걸작 '문라이트'를 반드시 보아야 하는 이유
노예 12년이 작품상 탔을 때 스티브 맥퀸은 감독상까지는 타지 않았고, 문라이트가 작품상 타는 올해도 배리 젠킨스는 감독상까지는 타지 않았고. 반대로 이안이 감독상 받던 11년 전에는 브로크백 마운틴이 작품상을 타지 않았다. just saying...


백인 인스타 영화라더니 정말 스탭들 쫙 올라오는데 다 백인이고. 문라이트 스탭으로 바뀌는데 다 흑인이고.
그리고 다른 사람들도 한 얘기지만 "라라랜드가 호명되었는데 알고보니 문라이트"였다는 게 정말이지 천만다행. 여러분 생각해봐 "문라이트가 호명되었는데 알고보니 라라랜드"였다면 지금쯤 전세계엔 헬게이트가 열리고...
무대에서 작품상 수상작이 번복된 초유의 상황. 지미 키멜과 워렌 비티가 사과하고, <라라랜드>팀이 즐겁게 받아들였지만, 영화같은 해프닝 정도로 가볍게 웃어넘길 일인가. <문라이트>의 작품상을 기원했지만, <문라?>문라이트>와 <라라랜드> 모두가 피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