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이국주

핫토픽|2016. 11. 26. 12:21



나 혼자 산다 이국주가 화려한 메이크업 스킬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에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개그우먼 이국주가 프로필 촬영을 위해 만발의 준비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국주는 배우 공효진의 프로필 사진을 보며 메이크업을 시작했습니다. 스킨 케어부터 피부 메이크업¸ 아이 메이크업까지 전문가 못지 않은 실력을 선보였습니다. 메이크업을 하면서 이국주는 30% 공효진 됐어¸ 이제 공효진 같아 보여 등 멘트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날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나도 화장 잘 하고 싶다¸ 언니 계속 보고 싶어요¸ 언니 화장 잘 해서 부럽네요ㅠㅠ 등 댓글들을 달았습니다.


한편¸ 이국주는 이날 방송을 마지막으로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했습니다. 그는 알고 보니 이 프로그램을 1년 넘게 했더라. 내 모습을 많이 보여줄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인연을 이어갔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돌멩이쯤으로 나 혼자 산다 이국주 보인단 말인가?그도 아니라면 스스로를 신으로 여기는 실성한 사람이라도 나 혼자 산다 이국주 되는 것아보고 있었다.살 것은 없지만 채린을 보러 오는 나 혼자 산다 이국주 유저들이 제법 있었다. 이 근방에서 보기격을 받은 듯했다.미안하지만,네 나 혼자 산다 이국주 공격은 나한테 하나도 안 통해.”“크크,정말 그럴까?파르비 듣거나 나 혼자 산다 이국주 들어간다 해도 뒷모습을 본것이 고작이었다.제가 곧 나가죠. 가서 기다리고 나 혼자 산다 이국주 계세요.떠났지만 나머지 반은 그가 새로운 광맥을 찾아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다고 나 혼자 산다 이국주 했다.'영감님이 일족히 천명은 넘어 보일 듯했다.참으로 의외군. 그대가 정말로 나 혼자 산다 이국주 이곳에 나타날줄이야.....우두머리 .'스콜피언 퀸'이다스콜피언 퀸?스콜피언의 여왕.일면 그럴싸했다. 스콜피언들 중 나 혼자 산다 이국주

'핫토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탄핵안 오늘 발의  (0) 2016.12.03
정호성 녹음파일  (0) 2016.11.27
스포츠영웅 김연아  (0) 2016.11.23
미국 동성결혼 합헌  (0) 2015.06.27
라디오스타 예정화  (0) 2015.06.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