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간단한 겨울감기 예방법

생활정보|2015. 2. 28. 12:07

정말 놀라운 정보다. 그리고 너무나 간단합니다.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위해 실천해 보자.


1919년 독감이 4천만 명을 사망에 이르게 했을 때¸ 한 박사는 많은 농장을 다니면서 그들이 독감을 이기도록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농부들과 그들의 가족들은 이미 병에 걸리고 많이 사망했습니다.



어느날 의사는 한 농부를 만났는데 놀랍게도 모두가 아주 건강한 모습이었습니다. 의사는 농부에게 어떤 특별한 일을 했는지를 물었을 때¸ 그의 아내가 사용한 간단한 방법을 알려주었습니다. 껍질을 까지 않은 양파를 접시에 놓고¸ 그 집 방마다 놓아두었다는 것입니다. 의사는 그 사실을 믿을 수가 없었고¸ 방에 놓아둔 양파 중 하나를 현미경으로 볼 수 있게 해 주겠는지를 물었습니다.


그녀는 말을 듣고 양파를 하나 그에게 건네주었고¸ 의사는 양파에서 독감 바이러스를 찾아낼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양파가 박테리아를 흡수해서 가족들의 건강을 지켜주고 있었던 것이다



어느 식당 주인이 그녀의 고용인들이 감기에 걸려서 앓게 되었고¸ 또 많은 고객들도 그런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식당 주인은 다음 해에 양파를 쟁반에 담아 가게 여러 곳에 놓아두었습니다. 놀랍게도 그녀의 직원들이 누구도 감기에 걸리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틀림없이 양파의 효과를 본 것입니다. 지금 한번 시도해 보고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지켜보자. 양파가 썩을 때쯤에는 땅에 묻고 새것으로 갈아 놓으면 됩니다.

댓글()